에러코드
자가진단보일러가 작동하지 않고 온도조절기 액정표시부에 숫자가 깜박거리면 다음사항을 확인하여 주십시오.
(액정표시부의 네자리 숫자 중 좌측의 숫자를 확인하십시오.)
에러코드별 조치방법
07 | 8시간 연속 온수사용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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① 온수 꼭지를 잠근 후 온도조절기의 온수 전원 버튼을 눌러 보일러를 다시 작동시켜주십시오. ② 온수 꼭지가 열린 곳이 없으면 온수배관의 누수 가능성이 있으므로 설비 업체에 점검 및 수리 의뢰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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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 | 점화하지 않음 |
가스중간밸브가 열려있는지 확인 후 난방을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시켜 주십시오. | |
12 | 도중 실화 |
① 가스공급 압력이 정상인지 확인하여 주십시오. ② 가스 공급업자에 점검 요청해 주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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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 | 과열방지 장치이상 |
보일러 사용을 잠시(최대 30분) 멈추신 후 난방 또는 온수 전원을 눌러 주십시오. 동일 증상이 반복되면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점검을 요청해 주십시오. | |
15 | 물순환 이상 |
① 급수가 정상적으로 공급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② 난방, 급수 배관의 동결 여부를 확인하십시오. ③ 설치 초기 공기빼기가 충분히 되지 않았을 경우 전원을 뺀 다음 다시 꽂아 시운전을 다시 실시하여 주십시오. ④ 이상이 없다면 전원코드를 뽑은 다음 다시 꽂아 주시고 보일러를 켜 주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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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 | 물순환 과열검지 |
① 각방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(밸브가 최소 1개 이상은 열려 있어야 합니다.) ② 각방 분배기 상단에 설치된 수동공기빼기 마개를 열어 난방 배관내의 공기를 빼 주십시오. ③ 난방필터의 청소 및 점검을 위해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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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 | 누수검지 |
① 보일러 또는 난방배관 누수 확인 조치 후 재운전 해 주십시오. ② 설치 초기 공기 빼기가 충분히 되지 않았을 경우 전원을 뺀 다음 다시 꽂아 시운전을 다시 실시하여 주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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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 | Dip S/W 이상 |
① 전원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 ② 동일 증상 발생 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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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1 | 난방 써미스터 이상 |
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 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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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5 | 실내온도 써미스터 이상 |
먼저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시고, 난방방법을 온돌난방으로 전환해 주십시오. | |
36 | 동결예방 써미스터 이상 |
① 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을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 ② 동일 증상 발생 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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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4 | 수위 논리 이상(대기개방형) |
① 전원코드를 뽑은 후 다시 꽂아 주십시오. ② 잠시 후 난방 또는 온수를 켜 주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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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7 | 공급가스압력이상 |
① 가스밸브가 완전히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. ② 난방 및 온수를 일단 끈 다음 다시 켜 주십시오. ③ 동일 증상이 반복되면 가스 공급업자에게 의뢰해 주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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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2 | 비례변(가스거버너) 제어 이상 |
① 전원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 ② 동일 증상 발생 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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56 | 보급수 이상 / 만수위 이상 |
① 급수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고 단수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. ② 이상이 없을 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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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1 | 송풍팬 제어 이상 / 배기구 막힘 검지 |
① 배기연도 설치 상태 이상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. (막힘,꺾임) ② 일단 보일러를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 ③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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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1 | 전자변 이상 |
①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 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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72 | 송풍팬 제어 이상 / 배기구 막힘 검지 |
①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 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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89 | 완전 동결 검지 |
① 열선 등의 전열기기를 이용해 해동 시킨 후 파손된 부품을 교체해 주십시오. ② 내부부품이 파손되어 누수가 있을 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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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0 | 팬 회전 검지 이상 |
① 난방, 온수를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 | |
94 | 온수측 시운전 이상 검지 |
①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 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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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6 | 온수측 시운전 이상 검지 |
① 급수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. ② 전원코드를 뺀 다음 다시 꽂아 다시 시운전을 실시해 주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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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7 | 난방측 시운전 이상 검지 |
① 급수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. ② 전원코드를 뺀 다음 다시 꽂아 다시 시운전을 실시해 주십시오.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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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9 | 배기 폐쇄 |
① 배기 연도 설치, 상태 점검, 찌그러짐, 막힘 등을 확인해 주십시오. ② 시공자에게 조치 의뢰해 주십시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