RBMC35 실내온도조절기 간편사용설명서
에러 조치 방법
보일러가 작동되지 않고 온도 조절기의 액정 표시부에 숫자가 깜박거리면 다음 사항을 확인하여 주세요.
에러코드 07
8시간 연속 온수사용
① 온수 꼭지를 잠근 후 온도조절기의 온수 전원 버튼을 눌러 보일러를 다시 작동시켜주십시오.
② 온수 꼭지가 열린 곳이 없으면 온수배관의 누수 가능성이 있으므로 설비 업체에 점검 및 수리 의뢰하십시오.
에러코드 11
점화하지 않음
가스중간밸브가 열려있는지 확인 후 난방을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시켜 주십시오.
에러코드 12
도중 실화
① 가스공급 압력이 정상인지 확인하여 주십시오.
② 가스 공급업자에 점검 요청해 주십시오.
에러코드 14
안전회로 이상 / 온도퓨즈 이상 / 과열방지 장치
사용을 중지하시고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점검을 요청해 주십시오.
에러코드 15
물순환 이상
① 급수가 정상적으로 공급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
② 난방, 급수 배관의 동결 여부를 확인하십시오.
③ 설치 초기 공기빼기가 충분히 되지 않았을 경우 전원을 뺀 다음 다시 꽂아 시운전을 다시 실시하여 주십시오.
④ 이상이 없다면 전원코드를 뽑은 다음 다시 꽂아 주시고 보일러를 켜 주십시오.
에러코드 16
과열검지
① 각방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. (밸브가 최소 1개 이상은 열려 있어야 합니다.)
② 각방 분배기 상단에 설치된 수동공기빼기 마개를 열어 난방 배관내의 공기를 빼 주십시오.
③ 난방필터의 청소 및 점검을 위해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17
누수검지
① 처음 설치하여 배관내 공기가 충분히 빠지지 않아 물이 보충이 되면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. 실내온도조절기 난방버튼을 눌러 에러를 해제하고 분배기 공기빼기밸브를 열어 공기를 제거하십시오.
② 분배기 또는 배관파이프 누수입니다. 보일러 설비점에 문의하시어 수리받으시기 바랍니다.
에러코드 20
Dip SW 설정이상
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21
배기폐쇄
① 배기 연도 설치, 상태 점검, 찌그러짐, 막힘 등을 확인해 주십시오.
② 시공자에게 조치 의뢰해 주십시오.
에러코드 31
난방 써미스터 이상
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
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32
저온 써미스터 이상
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
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34
온수 써미스터 이상
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
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35
실내온도 써미스터 이상
먼저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시고, 난방방법을 온돌난방으로 전환해 주십시오.
에러코드 36
동결예방 써미스터 이상
① 난방 또는 온수전원 버튼을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
② 동일 증상 발생 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44
수위 논리 이상(대기개방형)
① 전원코드를 뽑은 후 다시 꽂아 주십시오.
② 잠시 후 난방 또는 온수를 켜 주십시오.
에러코드 45
중화기 이상
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47
공급가스압력이상
① 가스밸브가 완전히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.
② 난방 및 온수를 일단 끈 다음 다시 켜 주십시오.
③ 동일 증상이 반복되면 가스 공급업자에게 의뢰해 주십시오.
에러코드 52
비례변 제어 이상
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
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56
보급수 이상 / 만수위 이상
① 급수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하고 단수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.
② 이상이 없을 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61
송풍팬 제어 이상 / 배기구 막힘 검지
① 배기연도 설치 상태 이상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. (막힘,꺾임)
② 일단 보일러를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
③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71
전자변 이상
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
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72
전자변 이상
① 난방 또는 온수 전원 버튼으로 일단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
② 동일 증상 발생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89
완전 동결 검지
① 열선 등의 전열기기를 이용해 해동 시킨 후 파손된 부품을 교체해 주십시오.
② 내부부품이 파손되어 누수가 있을 시 당사 서비스 센터로 연락하여 서비스를 신청하십시오.
에러코드 90
팬회전 검지 이상
난방을 끈 다음 다시 작동해 주십시오.
에러코드 96
온수측 시운전 이상 검지
① 급수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.
② 전원코드를 뺀 다음 다시 꽂아 다시 시운전을 실시해 주십시오.
에러코드 97
난방측 시운전 이상 검지
① 급수밸브가 열려 있는지 확인해 주십시오.
② 전원코드를 뺀 다음 다시 꽂아 다시 시운전을 실시해 주십시오.
에러코드 99
배기 폐쇄
① 배기 연도 설치, 상태 점검, 찌그러짐, 막힘 등을 확인해 주십시오.
② 시공자에게 조치 의뢰해 주십시오.
AS신청 1544-3651
RINNAIKOREA CO., Ltd. ALL RIGHT RESERVED